② 고객상담 서비스 센터의 이용자 전용 번호는 회사 홈페이지에 항시 게시합니다.
③ 고객상담 서비스 센터는 평일 09:00 ~ 18:00 이며 토요일, 일요일 및 공휴일은 운영하지 않습니다. 
   업무시간 및 업무시간 종료 시에는 회사 홈페이지를 통해서도 동일한 수준의 고객상담을 받으실 
   수 있습니다.
④ 고객은 통화 장애 및 요금 등의 불만과 고충사항에 대하여 상담센터를 이용할 수 있습니다.
⑤ 고객상담 서비스 센터를 통해 접수 된 고객의 불만사항 및 의견에 대하여 우선적으로 처리하며,   
   신속한 처리가 곤란한 경우에는 그 사유와 처리 일정 등을 통보합니다.
4. 고객 불만 접수처
  ① 이용자 불만유형별 처리 절차 및 처리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 연락처
-  서비스 센터 : 070-4500-0114, 1533-6543
-  E-mail : na@123solution.co.kr
-  홈페이지 : https://123solution.co.kr
[이용자정보 보호대책]
1. 회사는 이용자의 신상정보, 통화기록 등에 대하여 계약 당사자 외에는 공개하지 않습니다. 
  단, 수사기관의 협조 요청에 의한 경우에는 응할 수 있습니다.
[불만처리 절차 및 처리기간]
1. 회사는 객관적, 물리적, 기술적으로 합법 한 이용자의 불만이 제기 되었을 경우 가능한 최단시일 내에    
  처리하며, 고객의 불만 형태별 처리 절차 및 처리기간은 [별표1]과 같습니다. 단, 불만에 따른 보상은     
  약관의 손해배상 규정에 의거하여 시행합니다.
불만유형
처리절차
처리기간
요금불만
① 콜센터, 홈페이지, E-mail 접수
② 불만유형별 민원파트 검토
③ 불만제거 처리방향 확정
④ 불만제거 조치 및 고객통보
( 유선 또는 E-mail 발송 등)
7일
서비스품질불만
14일
고객응대불만
7일
기타
7일